Home문화뉴진스 다니엘의 화려한 변신! 이번 컴백에서 센터로 떠오른 비하인드 스토리는?

뉴진스 다니엘의 화려한 변신! 이번 컴백에서 센터로 떠오른 비하인드 스토리는?

뉴진스의 새로운 컴백에서의 센터 다니엘의 활약과 그 비하인드 스토리

뉴진스가 새로운 스타일로 돌아왔다. 탈색 금발 헤어스타일, 치어리더스타일 워킹스타일 등을 장착한 이번 앨범에서 눈에 띄는 변화 중 하나는 다니엘이 많은 센터 파트를 맡은 것이다. 다니엘은 뛰어난 비주얼과 가창력을 지녔으나 지난 활동에서는 센터에 자주 나서지 않았다. 그런데 이번에는 어떠한 변화가 있었을까?

뉴진스 다니엘
출처 : 유튜버 ‘오이만난고양이’ 캡처

다니엘이 이번 곡에서 센터로 활약하면서 과감한 스타일 변신을 선보였다. 올백머리로 변신한 그는 작은 얼굴과 뚜렷한 이목구비를 강조하면서 외모뿐만 아니라 춤 실력까지 돋보이게 했다. 그동안 볼 수 없었던 하탐도 뿜어져 나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. 특히 북쪽 뻗는 안무에서 다니엘이 가장 잘 살렸다는 의견이 많았다.

민희진 프로듀서는 이 곡이 밝고 수줍은 소녀의 느낌이 있는 다니엘에게 잘 어울리는 노래라고 판단했다. 그래서 다니엘을 센터로 밀어주게 된 것으로 보인다. 네티즌들도 이러한 컨셉이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며 다니엘의 센터 활약을 지지하고 있다.

뉴진스 다니엘
출처 : 유튜버 ‘오이만난고양이’ 캡처

뉴진스는 센터 배치에 있어 다른 그룹들과는 다르게 돌아가며 센터를 주고 있으며, 곡별로 화제가 되는 멤버도 바뀐다. 특이한 케이스로 메인보컬, 메인댄서 등 포지션이 배정되어 있지 않고 심지어 리더도 없다. 이는 뉴진스의 멤버들이 골고루 보컬과 댄스 실력을 갖추고 있어 언제든 곡 컨셉에 따라 잘 어울리는 멤버들이 센터를 차지할 수 있게 한 결과로 보인다.

민희진 프로듀서는 뉴진스를 통해 이전에 걸그룹과는 다른 패러다임을 보여주려는 시도를 하고 있으며, 앞으로 공개될 신곡에서 또 어떤 멤버가 주인공이 될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.

Most Popular

Today's News